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이혼 커플 상담 오카노 아츠코입니다! 말이라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는 한 걸음 심부름이 잘못되면 엉뚱한 문제의 근원이되기도합니다. 부부 관계로 말하면 남편의 한마디에 아내를 깊게 상처 버려 “이제이 사람은 살 수 없다.이 사람을 위해 될까 생각하면 집안일을하는 것도 싫어!“라고까지 생각하게 버릴 수도있는 것입니다. 또한 반대로 순식간에 행복하게 버리거나하는 일도 있습니다.

조금 짜증하거나 좌절하고있을 때 남편의 아무렇지도 않은 한마디가 아내를 불행의 구렁텅이에 빠뜨려 버린다라는 것도있는 것입니다. 다음은 내 이혼 상담자들로부터 자주 듣는 아내를 불행하게 이혼을 생각하게 남편의 한마디입니다.
■ 아내를 불행하게! 남편의 한마디
○ “누구 덕분에 생활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거야!?“
○ “너, 유효 기한구나“
○ “너는 편하고 좋다 같아“
○ “뚱보“는 숨 막힐 듯이 더운거야“
○ “네 교육이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자녀의 성적이 나쁜거야!“
○ “사람을 향해 물건을 말하는거야!?“
○ “너는 쓸데없는 참견 하지마!“
○ “바람은 남자의 甲斐性이다!“
○ “피곤 돌아와 왜 집 일하지 않으면 안거야!?“
○ “문구가 있다면 나가라!“

화가군요. 아직도 이런 전 시대적 발언을 아무렇지도 않게하는 남편들이 많이있다,라는 것이 놀라 버립니다. 폭언도 부부간의 신뢰 관계가 성립되고있는 가운데는 “남편은 입이 나쁘기 때문“이라고 용서하거나 조금 싸움을 발산하고 화해! 것으로 맞는 습니다만 ....... 이미 부부 관계가 악화되고있는 시점에서 말해 버리면 아내는 이성을 잃고 이혼 준비를 시작 버릴 수도있는 것입니다.
※ 아내의 행복은 남편의 행복
말은 쓰지 방법에 따라서 부부 관계의 윤활유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단 한마디 배려 넘치는 말을 상대에게 거는 것만으로 서로 행복해질 수있는 것입니다. 세상의 남편의 입장이다 여러분, 아내에게 그런 말을주고 있습니까? 다음은 아내와 다시하고 싶은 남편들에게 조언하는 대사 집입니다.
■ 아내를 행복하게! 남편의 한마디
○ “사랑해“
○ “너와 들어가면 마음이 편안 해지는거야“
○ “항상 감사합니다. 너에게 감사하고 있어요“
○ “너 진짜야 귀엽다“
○ “너와 결혼하길 잘했다“
○ “맛있어! 너 만드는 밥이 제일이다“
○ “피곤합니까? 무리하지 마“
○ “내가 노력할 것도 너 덕분이야“
○ “생일 선물은 무엇이 좋아?“
○ “오늘은 어린이를 빨리 재우도록 해요“

원래 약혼 · 결혼시 “너를 행복하게」 「둘이서 행복 해지자 “라는 약속에서 부부로 시작한 것입니다. 그래서 서로 약속을 깰 같은 상대를 불행하게 말을 던지고는 안됩니다. 아내는 남편의 무심한 한마디에 의해 “나는 말야 뭐라고 불행한 결혼을 해 버린 걸까?“라고하기도하고 “나는 말야 뭐라고 행복한 걸까?!“라는 것도있는 것입니다.

세상의 남편 여러분, 아내에게 상냥한 말을 거는 건 돈이 것도 아니고 지극히 간편한 것입니다. 아무렇지도 않은 한마디로 아내가 행복해질 수 있다면 인색 할 이유가 어디 있겠습니까? 아내가 행복을 느끼면서 매일을 보내는 것은 남편 자신의 행복도 있습니다.

남편은 “세상에서 단 하나의 둘도없는 여성을 자신을 행복하게하는 것이다“라는 남성으로서의 자신감이 생길 점점 일에도 열심 낼 수있게됩니다. 결혼하고 몇 년이 지나도 아내에 대한 배려를 잊지 말로 제대로 전해 봅시다!